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촌치킨 오리지날 후기/가격/리뷰

음식리뷰

by 김뮤직 2021. 6. 19. 22:4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교촌치킨 오리지날 리뷰인데요,

사진과 함께 봐보도록 할게요.

 

 

 

교촌치킨은 허니 시리즈가 정말 유명하고

또 맛있어서 허니 시리즈를 많이들 드시는데요,

저는 오랜만에 짭짤한 간장치킨이 먹고 싶어서

교촌치킨의 오리지날을 배달시켰어요.

 

 

 

주문하고 나서 30분 정도 후에

교촌치킨의 오리지날이 도착했어요.

 

 

 

치킨이 들어있는 상자는 잘 밀봉되어 왔습니다.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치킨 먹다가 중간중간 꼭 먹어줘야 하는 치킨 무와

 

 

 

245ml짜리 콜라도 함께 왔습니다.

 

 

 

교촌치킨 오리지날의 가격은 15,000원이고요,

배달 팁 2,000원 추가되어 총 17,000원 결제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오리지날이 든 상자를 열어봤어요.

 

 

 

오리지날이 들어있는 상자를 열자마자

먹음직스러운 치킨 닭다리가 보이네요.

 

 

 

제일 먼저 닭다리부터 먹어보았어요.

 

 

 

교촌치킨의 오리지날 식감은 바삭함과

부드러움 둘 다 가지고 있는 치킨이고요,

간장맛과 약간의 마늘맛이 나는 치킨이에요.

 

 

 

교촌치킨의 오리지날은 개인적으로 평소에

치킨 시켜 먹을 때 굉장히 자주 시켜 먹는 메뉴인데요,

짭쪼름한 간장맛이라서 전혀 맵지 않고

누구나 다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치킨입니다.

짭쪼름한 간장치킨이 당기는 날 교촌치킨의 오리지날

한번 시켜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