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태 녹차마루홈 후기/가격/리뷰

음식리뷰

by 김뮤직 2021. 6. 16. 21: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해태 녹차마루홈 리뷰인데요,
사진과 함께 봐보도록 할게요.


평소에 녹차가 들어간 음식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는
마트에 가면 종종 녹차마루를 사 와서 먹는데요,
오늘 한번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녹차마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녹차마루는 동네 마트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4,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각 판매처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것 같네요.


리뷰를 위해 녹차마루를 더 자세히 찍어봤어요.


유지방 6%, 녹차 분말은 0.5% 들어가 있다고 하고요,
녹차마루의 칼로리는 100ml에 95칼로리이며 575칼로리라고 합니다.


녹차마루의 영양성분이고요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녹차마루를 먹기 위해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녹차마루의 색은 연한 초록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차마루를 크게 한 스푼 떠서


아이스크림 그릇에 담아먹었어요.


녹차마루의 맛에 대해 조금 설명하자면
녹차마루는 녹차의 쓴맛보다는 단 맛이 더 강한 편이고,
녹차의 향과 맛이 강하지 않고 약해서
진한 녹차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강한 녹차 맛보다는 연한 녹차 맛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해태의 녹차마루홈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