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쉐푸드 햄치즈 크로와상샌드 후기/가격/리뷰

음식리뷰

by 김뮤직 2021. 6. 19. 23: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쉐푸드 햄치즈 크로와상샌드 리뷰인데요,

사진과 함께 봐보도록 할게요.

 

 

 

요즘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 싶길래

쿠팡에서 샌드위치를 찾아보다가

쉐푸드의 햄치즈크로와상샌드를 주문했어요.

 

 

 

쉐푸드 햄치즈 크로와상샌드의 칼로리는

590g에 1,640칼로리라고 하네요.

 

 

 

영양정보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쉐푸드 햄치즈 크로와상샌드의 가격은 12,500원이고요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겉포장을 벗겨봤어요.

언뜻 보니 양상추와 치즈 그리고 햄이 보이네요.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하나 꺼내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리뷰를 위해서 속 내용물을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샌드위치 안에는 토마토와 햄 그리고 치즈와

 

 

 

양상추가 들어있었습니다.

 

 

 

속이 엄청 꽉 찬 샌드위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먹을만했고요,

맛은 자극적이지 않았고

재료 각각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쉐푸드의 햄치즈 크로와상샌드는 재료가 간단하게

들어있는 만큼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하게 한 끼 때울 수 있을 것 같은 샌드위치였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속이 꽉 찬 샌드위치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 때 

쉐푸드의 햄치즈 크로와상샌드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