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 후기/가격/리뷰

음식리뷰

by 김뮤직 2021. 6. 23. 17: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 리뷰인데요,
사진과 함께 봐보도록 할게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알아보다가

쿠팡에서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의

칼로리는 크로크무슈 1개당 445칼로리라고 하네요.

 

 

 

보관은 냉동 보관이고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하나씩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간편하고 좋을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뿐만 아니라 오븐과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의 가격은

4,900원이고요,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크로크무슈를 먹기 위해 봉지를 열어보았는데요,

안에 크로크무슈 두 개가 개별 포장되어

깔끔하게 들어있었습니다.

 

 

 

크로크무슈 하나를 열어서 리뷰를 위해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치즈가 듬뿍 뿌려져있네요.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는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전자레인지로 한번 돌려보았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그런지 치즈가 골고루 녹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오뚜기 리얼 프렌치 크로크무슈 갈릭 고르곤졸라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리기만 하면

된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보관은 냉동실에 해놓았다가 원할 때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맛있는 크로크무슈가

완성되니 너무 간편해서 좋네요.

 

 

 

간편한 음식을 찾고 있는 분들,

그리고 냉동해놓고 요리하기 귀찮을 때

꺼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