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깐깐한족발 참숯구이족발 후기/가격/리뷰

음식리뷰

by 김뮤직 2021. 6. 23. 16: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깐깐한족발 참숯구이족발 리뷰인데요,
사진과 함께 봐보도록 할게요.




평소에 족발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자주 시켜 먹지는 않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깐깐한족발의 대표 메뉴인
참숯구이족발을 시켜보았어요.


깐깐한족발에서 참숯구이족발 중 사이즈로 주문했는데요,
족발과 여러 사이드 메뉴가 함께 배달 왔네요.


참숯구이족발과


1.5L짜리 스프라이트


그리고 상추, 고추


족발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막국수와


샐러드


쌈무와 무말랭이


순대


그리고 마지막으로 각종 소스들과
마늘까지 배달되어 왔습니다.
구성이 참 알찬 것 같네요.


깐깐한족발 참숯구이족발의 가격은
참숯구이족발 중사이즈 32,000원 그리고
배달 팁 1,000원 추가되어 총 33,000원 결제했습니다.


먼저 아무것도 곁들이지 않고 족발 한 점 먹어보았는데요,
참숯구이족발인 만큼 숯불 향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은 막국수를 비벼서


상추에 막국수를 올리고


그 위에 참숯구이족발 한점과 쌈장을 살짝 올려보았어요.
약간 매콤한 막국수와 숯불 향이 나는
참숯구이족발의 조합이 정말 맛있답니다.



평소에 족발을 엄청 좋아하지 않지만
깐깐한족발의 참숯구이족발은 숯불 향이 나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 족발보다는 조금 색다르고
숯불 향이 나는 족발이 먹고 싶을 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